주 52시간 시대를 맞아 출퇴근 관리를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출결사항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고 사업장 내 임직원 분들의 잔업 등 근무 이력을 PC 내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카드, 지문, 얼굴인식, 홍채인식, 비밀번호 등을 통해 원하시는 방법으로 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바코드/QR코드를 이용한 빠르고 쉬운 근태관리가 가능합니다.
출근 데이터 EXCEL 다운로드, 근태 미입력 확인이 가능합니다.
근무일수 확인 근무형태를 Excel로 다운받아 관리가 가능합니다.
공휴일엔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지만 출입 및 근무가 가능합니다.
주 52시간 중 남은 근무일수/시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.
주 52시간이 초과되는 근무자를 개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주/월별로 출근부 상태 출력이 가능합니다.
주 52시간시대를 맞아 잔여일수/잔여시간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직원들의 출퇴근 현황을 PC를 통한 실시간 관리가 가능합니다.
주 52시간 시대를 맞아 직원들의 근무시간 관리가 고민이신 사장님
야간근무로 인한 연장근무 수당 등 출퇴근 관리가 고민인 재무담당자님
다양한 인식 방법의 출퇴근 관리를 찾으시는 고객님
ex)RF카드, 지문인식, 바코드/QR코드, 얼굴인식, 홍채인식 등 고객의 요구에 따라 고객님이 원하시는 기능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